Global English Teachers Association
본 학술지는 영어교육에 관한 창의적 실험연구, 문헌연구, 기존의 관련 연구들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 (e.g., 메타분석), 기타 영어교육 관련 이슈에 관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논의를 한 논문들을 싣고 있습니다.
특히, 본 학술지는 다양한 영어교육 현장에 시사점을 제공함과 동시에 실험 방법적인 면에서 철저하고 혁신적인 연구 방법들을 이용한 우수 연구 논문들에게 좋은 출판의 장이 될 것이라 여겨집니다.
기존에는 1년에 2회 6월과 12월에 발간되는 저널이었지만 2015년부터 연4회 발간으로 증편을 결정하고 3월, 6월, 9월, 12월에 논문집을 발간하고 있습니다.